얼마전 운전을 하다가 속도를 확인하기 위해 계기판을 보다가 앞차가 속도를 줄이는 바람에 사고가 일어날뻔 했었는데요. 차에 HUD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 많은 차에 HUD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설치가 옵션 선택으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신차를 바로 구매할 수도 없고 해서 DIY 제품 HUD를 찾다가 a100s HUD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A100s HUD 가성비 최고! 헤드 업 디스플레이이번 HUD 제품을 구매하면서 정말 여러가지 제품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는데요. 제 차연식이 오래되다 보니 굳이 비싼 제품을 구매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저는 네비게이션 등 다양한 정보 보다 차량 속도만 나타나면 되어서 여러 제품 중 a100s hud 제품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제품 구성은 아주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본체, OBD케이블, 한글 설명서, 필름, 테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면서 OBD케이블 길이가 짧을까봐 걱정을 했었는데 길이가 1.8m로 길어서 케이블 길이는 걱정을 안하셔도 되겠더라고요.
이번에 구매할 때 a100s hud 개선된 제품을 구매했는데 한글 설명서가 한글로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a100s hud를 설치하실 때에는 먼저 바로 설치하지 마시고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을 하는지 간단하게 OBD 단제에 연결을 한 후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하신 다음에 케이블 정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위치를 잘 선택하신 다음 고정을 시키시고 선 정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앞 우리창 안으로 넣어 숨겨습니다.
OBD 위치는 차량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맨 하단에 있더라고요.
연결을 한 후 운전석 옆 쪽에 있는 고무패킹을 열어서 선을 숨겨줍니다.
운전을 하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정차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이중으로 보이는데 차량이 썬팅이 되어 있어서 실제로 볼 때 잘 보이더라고요.
낮에 안보이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었는데 낮에도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물론 야간에도 잘 보이고요. 이번에 a100s hud 제품을 구매하면서 운전하는 것이 확실히 편해졌습니다.
지역 마다 과속 단속 구간 속도가 달라 순간 계기판을 봐야 했었는데 이제는 정면에서 시야가 벗어나지 않으니 사고 위험도 줄어 들었고요. 운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